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 및 교환 반품 안내

작성자 FCMM(ip:)

작성일 2020-09-10

조회 237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배송관련 안내]


- 배송업체 : 대한통운


- 배송비 : 구매금액이 50,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50,000원 미만일 경우 2,500원의 배송비가 별도 부과됩니다.


- 교환 배송비 : 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교환 진행 시 5,000원의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- 반품 배송비 : 구매 금액이 50,000원 미만 된 경우 5,000원의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구매 금액이 50,000원 이상인 경우 2,5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

※  배송 후 반품택배비는 주문금액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
- 5만원이상 상품 전체 반품 시 : 무료배송을 받으셨습니다. 

  전체 반품을 원하실 경우, 무료배송비 2.500원 + 보내주시는 배송비 2.500원으로 총 5.000원을 지불해 주셔야 됩니다. 

- 5만원이상 상품 부분 반품 시 : 부분반품시 반품을 하지 않는 상품이 5만원 이상일 경우, 보내주시는 배송비 2.500원만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. 

  부분 반품 시 반품을 하지 않는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, 무료배송비 2.500원 + 보내주시는 배송비 2.500원으로 총 5.000원을 지불해 주셔야 됩니다. 

- 5만원미만 상품 반품 시 : 초기 배송비 2.500원은 고객님께서 지불을 해 주셨기 때문에 보내주시는 배송비 2.500원만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.

        




[교환/반품 안내]


 PC 및 모바일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철회 가능합니다.


 빠른 교환 / 반품 처리를 위한 방법 ▣  


1. 교환 / 반품 시 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.  (상품명 / 색상 / 사이즈) 

2. 반송 상품 발송 후 안내받으신 계좌로 교환택배비를 입금해주세요. 반품택배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되기 때문에, 별도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 

    (주문자명으로 입금을 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, 다른분의 성함으로 입금시 [Q&A > 입금 관련 문의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    동봉을 해서 보내주실 경우, 분실되지 않도록 봉투에 밀봉 후 보내주세요.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가급적 계좌이체를 추천드립니다.) 

3. 직접 보내주실 경우, 선불로 부탁드리면, 주문하실때 주문자명 / 연락처를 동일하게 기재해서 보내주세요. 

    직접 보내주실때 반품송장번호를 [배송후 교환/반품] 게시판에 발송일자 / 택배사명 / 송장번호를 남겨주세요. 


※ 우리은행 1005-703-677672 (주)찬스월드


 ▣ 자세한 교환/반품 처리과정 ▣ 


직접 접수시:

1. CJ대한통운택배 (1588-1255)로 전화후 안내음성에 따라 1번 > 송장번호 입력 > 주소지선택 > 착불 순으로 접수해주시면 자동으로 처리되며, 신청하신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1-3일 이내에 방문합니다. 

    (주말/공휴일제외)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회수가 지연될 수 있으며 부재시 상품을 다른곳에 맡기실 경우, 기사님께 해당 내용을 반드시 전달해주세요. 

2. 부득이하게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편의점,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반드시 선불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타 택배사 이용시+착불로 보내실 경우, 추가 금액이 발생하며 이 부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3. 상품 반송 시 교환 / 반품 중 처리 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히 기재하신 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 택배비를 함께 동봉해 주실 경우, 분실되지 않도록 밀봉 후 상품과 함께 포장해주세요. 

    (테이핑이 제대로 되어있지않아 상품 이동중 "내품이  포장지에서 빠져나가 분실된 경우" 고객 책임으로 처리되오니 봉투 및 상품 포장이 밀봉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)

4. 반송상품 처리 과정 중 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, 해당 금액 미입금 시 상품이 출고되지 않습니다.

    이 경우 물류창고에서 미출고 상품에 대한 별도 보관이 진행되며 보관 기간은 최대 6개월입니다.

    6개월 내 추가 배송비 미입금으로 상품이 출고되지 않은 경우, 별도 보관이 해제되며 해당 보관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실 수 없으므로

    반드시 보관 기간 동안 추가 배송비를 입금해주시거나 관련 내용을  Q&A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합니다.

    (보관 기간 내 유선 상담 / 문자 메세지로 수차례 안내드리지만 연락 두절이나 잘못된 연락처 기재로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)


+ 직접 접수 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&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.



반품주소: 

CJ대한통운 이용시

경기 군포시 번영로82 한국복합물류 C동 5층 의왕직영팀


타 택배사 이용시

경기 군포시 번영로82 한국복합물류 C동 5층 c-2-1 (주)스마트비즈






[교환/반품 시 주의사항]
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 

- 아래의 경우, 교환 및 반품의 처리가 제한될 수 있으니, 반송 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 

1. 착용한 흔적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질 및 훼손 된 경우 

 ex) 구김/ 담배냄새 등의 악취/ 탈취제(섬유유연제) 또는 향수 사용 / 착용 후 외출 / 원단 훼손 등 

2. 세탁을 하였거나, 상품을 인위적으로 수선, 수리한 경우 

3.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 

 ex) 상품수령 후 포장 제거 또는 잠깐의 착용으로 인하여 흰색 의류에 오염이 되었거나 늘어난 경우 (속옷, 레깅스 등 등 늘어나는 소재), 부주의로 의한 상품에 올이 풀린 경우 등 

4. 상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/ 훼손된 경우 

 ex) 언더웨어, 코스메틱, 신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하거나 사용한 경우 

5.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 

 ex) 박스 포장되어 있는 신발, 포장된 악세사리, 박스 포장 되어있는 화장품 등 

6.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 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청약철회 가능시기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.) 

7. 상품에 부착된 택 및 품질보증 인증택, 글로벌 리사이클 기준 인증택 분실시, 새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 

8. 상품의 단순 실밥 및 단추 탈착, 먼지 등으로 인한 교환/반품인 경우, 처리불가 

9. 세트 상품의 경우, 구성 상품 전체를 함께 보내주셔야만 교환 및 반품처리 가능 (사은품 포함)

10.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, 반송 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 


※ 교환 및 반품 규정을 무시하고 보내주시는 상품은 반송조치 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★ 수령하신 상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, 위 내용이 예외 적용될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 ★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070-4944-7513 MON-FRI: AM 10:00 ~ PM 5:00
    LUNCH: PM 12:00 ~ PM 01:00
    (SAT,SUN,HOLIDAY CLOSED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